Home Unboxing 세 얼간이 블루레이

[개봉기] 세 얼간이 블루레이

Post Date

Modified Date

Category

제 인생 영화 중 하나는 세 얼간이입니다. 비록 한국에서 제대로 개봉한 적은 없기 때문에 웹하드에서 받아 감상했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소장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알라딘 중고장터에 미개봉 신품이 판매되고 있던 것을 발견하여,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나온지 오래되었기도 하고 더이상 구하기 어려운 물건이다보니 신품에 비해 약간 웃돈을 주고 구매했지만, 워낙 애착이 가는 영화이기 때문에 기꺼이 구매했습니다. 세 얼간이 블루레이는 풀슬립과 렌티큘러 2가지 버전으로 발매가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렌티큘러를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풀슬립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슬립케이스 앞면

풀슬립 앞면 디자인은 세 명의 주인공이 특이한 자세로 걷는 모양을 답았습니다. 영화 내에서는 이런 장면이 없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아마 영화 포스터 중 하나의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슬립케이스 뒷면

뒷면에는 이 영화에서 가장 유명한 대사인 All is Well! 이 적힌 칠판을 세 명의 주인공이 들고 있는 사진입니다. 바지를 내리는 장면도 영화의 시작과 끝에서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기 때문에 같이 표현한 것 같습니다.

슬립케이스 윗면

슬립케이스 윗면에는 영화 제목이 한글로 적혀있습니다.

슬립케이스 옆면

옆면의 디자인은 동일하게 영화 제목과 감독판이라는 글귀만 적혀있습니다.

슬립케이스 아랫면

슬립 케이스 아래에는 영상에 대한 정보와, 한정판이 몇 번째로 제작되었는지 번호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700개 한정 생산에서 제 블루레이는 452번째 생산품입니다.

케이스 앞면

슬립케이스를 벗기면 일반적인 블루레이 케이스가 나옵니다. 노바 미디어에서 출시한 것을 강조하고 싶었는지, 윗쪽에 블루레이 로고가 들어갈 자리에 NOVA EXCLUSIVE가 나와있습니다. 케이스 앞면의 디자인은 영화의 포스터 이미지와 동일한 듯 보입니다.

케이스 뒷면

케이스 뒷면에는 영화의 한 장면이 나와있습니다. 이 장면은 아마 라주 아버지가 병원에 입원했을 때 세 명이 밤새 간호하다 잠든 것을 피아가 깨우는 장면인 것 같습니다.

케이스 내부

케이스를 열어보면 구성물이 풍성합니다. 왼쪽에 엽서와 책자가 잘 모셔저 있습니다. 이전에 토이 스토리 블루레이 컬렉션을 구매했을 때는 이런게 없어서 조금 실망스러웠는데, 세 얼간이 블루레이는 이런 정성 덕분에 비싸게 샀지만 만족스럽습니다.

부록 책자

책자는 약 40페이지 정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책자에 어떤 내용이 있는지 영상으로 천천히 촬영해둔게 있으니,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맨 아래에 있는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엽서 및 카드

처음 봤을 때는 엽서만 있는 줄 알았는데, 뒤를 확인해보니 카드까지 들어있었습니다. 엽서와 카드는 비닐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엽서와 카드도 어떤 내용인지 영상으로 찍어두었으니, 맨 아래에 첨부한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스크 디자인

디스크는 영화 내에서 핵심 대사들이 프린트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디스크 디자인은 영화의 핵심 내용을 담지 못한 것 같아 마음에 들지 않네요. 차라리 카드의 디자인을 디스크에 넣는 것이 낫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Duvelix

학부에서는 수학을, 대학원에서는 컴퓨터공학을 전공했습니다. 현재는 컴퓨터공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보이지 않는 졸업과 싸우는 중입니다.

Popular posts

[Nintendo 3DS] New 닌텐도 3DS XL vs New 닌텐도 2DS XL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트는 New 닌텐도 3DS XL과 New 닌텐도 2DS XL의 차이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New 닌텐도 2DS XL로 시작을 했고 최근에 New 닌텐도 3DS...

[Tip] OBS Studio로 녹화하기

게임을 할 때나, 컴퓨터로 복잡한 작업을 할 때는 기록을 위해 녹화를 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컴퓨터 화면을 녹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Fraps, 반디캠, 오캠...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구매 및 적용하기

지난 시간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했습니다만, PHP 프로그래밍에 능숙한 분이 아니라면 워드프레스 테마를 직접 만들어서 운영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전문가들이 제작한 워드프레스 테마를...

[개봉기]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더블팩

그렇습니다. 저는 개돼지입니다. 포켓몬이 절반으로 줄어도 기어코 더블팩을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지금까지 4세대 이후부터 포켓몬스터 게임은 쭉 모아왔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그만 구매해버렸습니다. 그렇게 욕을 먹던...

[개봉기] 삼성 갤럭시 버즈 (실버)

지난달에 핸드폰을 바꾸고 요즘 유행하는 무선 이어폰을 하나 사려고 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노트10도 그렇지만, 이전에 쓰던 아이폰7도 3.5mm 이어폰잭이 없어서 유선 이어폰의 선택지는 그다지...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