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Unboxing 슈퍼 마리오 갤럭시 1 & 2

[개봉기] 슈퍼 마리오 갤럭시 1 & 2

Post Date

Modified Date

Category

Wii U를 산 뒤로 Wii나 Wii U 게임을 끝까지 클리어해본 게임이 단 하나도 없지만, 스위치로 인해 곧 단종될 것 같다는 불안감에 Wii와 Wii U 게임을 계속 구매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이미 Wii가 단종된지 오래기 때문에 신품을 구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만, 북미에서는 아직도 Wii와 Wii U 유저층이 많은지 꾸준히 신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지금도 아마존에서 Wii 게임을 (예전보다는 비싼 값이지만) 신품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뉴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Wii 이후로 구매한 Wii 게임은 슈퍼 마리오 갤럭시 시리즈입니다. 두 게임 합쳐 올해의 게임 상을 60개 넘게 받았을 정도로 명작 게임입니다. 윈드 가든 갤럭시 등의 BGM도 현재까지 오르내릴 정도로 인상깊은 음악입니다. 한국에는 1과 2 모두 정발되긴 했지만, 한국판 Wii 게임들은 지역제한으로 인해 북미 Wii U에서 구동할 수 없으므로 북미판을 구매하였습니다. 슈퍼 마리오 게임 특성상 영어로 게임을 해도 큰 무리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케이스 앞면 (슈퍼 마리오 갤럭시)

케이스 앞면 디자인은 마리오가 우주를 날아다니는 이미지입니다. 하나 특이한 점은 새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비닐포장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때문에 저 위에 가격이 붙어있는 스티커를 제거할 때 꽤 힘들 것 같습니다.

케이스 뒷면 (슈퍼 마리오 갤럭시)

뒷면에는 영어로 마리오가 우주를 여행한다는 말과 함께 게임에 대한 설명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영어로 적혀있어 읽어보지는 않았는데, 아마 새로운 변신이나 동작 등을 표현한 것 같습니다.

케이스 내부 (슈퍼 마리오 갤럭시)

비닐 포장이 없는 것은 불만이었지만, 케이스를 열어보니 지금껏 닌텐도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메뉴얼이 들어있습니다. 다른 게임들은 종이를 절약한다는 핑계로 메뉴얼을 볼 수 있는 주소만 적어놓고 넣어주지 않았었는데, Wii의 대표적인 게임이라 그런지 메뉴얼을 넣어줬습니다.

메뉴얼 뿐만이 아니라 구성물이 꽤 풍성합니다. 지금은 사용할 수 없는 클럽 닌텐도 보상과 슈퍼 마리오 갤럭시 게임이 마음에 든다면 이런 게임도 해보세요 라는 안내 책자까지 들어있습니다.

디스크 디자인 (슈퍼 마리오 갤럭시)

다만 디스크 디자인은 꽤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케이스 앞면 디자인을 색감만 바꿔서 그대로 프린트했는데, 오히려 더 이상해 보입니다. 차라리 그대로 넣었으면 더 낫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케이스 앞면 (슈퍼 마리오 갤럭시 2)

이번에는 슈퍼 마리오 갤럭시 2입니다. 슈퍼 마리오 갤럭시와 똑같이 셀렉트 버전인데, 이건 비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나온 시기는 비슷한데 왜 포장 방식이 다를까요? 참 알 수 없는 회사입니다.

케이스 뒷면 (슈퍼 마리오 갤럭시 2)

뒷면은 1편처럼 새로운 모험 및 변신 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케이스 내부 (슈퍼 마리오 갤럭시 2)

케이스 내부는 다른 닌텐도 게임처럼 허전합니다. 1편을 열면서 약간의 기대를 했었는데, 메뉴얼을 볼 수 있는 주소만 적혀있는 종이 쪼가리만 달랑 들어있는 것이 뭇내 아쉬움을 불러왔습니다.

디스크 디자인 (슈퍼 마리오 갤럭시 2)

다만 디스크 디자인 만큼은 1편보다 훨씬 좋아보입니다. 1편에서는 위에서 보듯이 케이스 앞면의 디자인을 색감만 바꿔서 넣었는데, 2편에서는 게임 내의 한 장면으로 보이는 곳으로 디자인했기 때문입니다. 게임을 아직 플레이해보지는 않았지만, 아마 게임 내의 핵심 장소일 것 같습니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Duvelix

학부에서는 수학을, 대학원에서는 컴퓨터공학을 전공했습니다. 현재는 컴퓨터공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보이지 않는 졸업과 싸우는 중입니다.

Popular posts

[Nintendo 3DS] New 닌텐도 3DS XL vs New 닌텐도 2DS XL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트는 New 닌텐도 3DS XL과 New 닌텐도 2DS XL의 차이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New 닌텐도 2DS XL로 시작을 했고 최근에 New 닌텐도 3DS...

[Tip] OBS Studio로 녹화하기

게임을 할 때나, 컴퓨터로 복잡한 작업을 할 때는 기록을 위해 녹화를 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컴퓨터 화면을 녹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Fraps, 반디캠, 오캠...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구매 및 적용하기

지난 시간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했습니다만, PHP 프로그래밍에 능숙한 분이 아니라면 워드프레스 테마를 직접 만들어서 운영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전문가들이 제작한 워드프레스 테마를...

[개봉기]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더블팩

그렇습니다. 저는 개돼지입니다. 포켓몬이 절반으로 줄어도 기어코 더블팩을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지금까지 4세대 이후부터 포켓몬스터 게임은 쭉 모아왔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그만 구매해버렸습니다. 그렇게 욕을 먹던...

[개봉기] 삼성 갤럭시 버즈 (실버)

지난달에 핸드폰을 바꾸고 요즘 유행하는 무선 이어폰을 하나 사려고 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노트10도 그렇지만, 이전에 쓰던 아이폰7도 3.5mm 이어폰잭이 없어서 유선 이어폰의 선택지는 그다지...

Recent comments